스위치온19 스위치온 다이어트 19일차 두번째 단식때 운동량을 늘렸더니 몸이 놀랜건지, 오늘 무려 12시간 30분을 잤다. 이렇게 오래 잔거는 진짜 최근 몇년들어 처음인 듯 하다. 자는동안 체지방이 활활 탔기를 기대한다.오늘도 역시 마음이 갈팡질팡한다. 특히 몸무게를 안재니까 이게 지금 빠지고 있는건지 아닌건지도 모르겠고.. 분명 음식의 양은 상관이 없다고 했는데 내가 상관있게 먹어서 남들만큼의 효과가 안보이는 건지? 어쨌든 결론은 아직도 9일이나 남았기에 체중계 숫자보다 몸이 건강해지는 변화를 겪고 있다고 믿고 초점을 맞추기로 했다. 체지방이 준 만큼 근육이 늘어서 몸무게가 실제로 늘고 있는 것 일수도 있으니까! 의심해봤자 나만 스트레스고, 스트레스는 다이어트 뿐 아니라 내 인생의 최대한 적이니까. 그만 생각하고 믿고 끝까지 가보자!오늘의 .. 2025. 2. 23. 스위치온 다이어트 18일차 두번째 단식을 끝냈다. 단식하는 동안 몸을 더 움직여줘야한다고 해서 아침부터 헬스장 다녀오고 집안일을 하면서 쉴새없이 움직였다. 그뒤로 공복시간에 놓친 것만큼 먹어줘야한다는 보상심리가 생겼는지 배터질때까지 보쌈을 먹었다. 저녁은 간단히 먹고 자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굉장히 늦은 시간에 그것고 감자! 토마토!까지 해서 저녁을 먹었다. 토마토는 3주차주터 허용음식이지만 감자는 글쎄.. 그리고 3주차면 저녁에 무탄수여야했는데, 저녁에 탄수화물까지. 휴 😮💨 감자 조금 먹었다고 영향이 크게 있지않겠지…오늘의 요약아침 9시 30분 단백질쉐이크12시 40분 점심 (수육, 김치, 양배추찜, 현미밥)4시 프로틴 쉐이크8시 30분 연어+ 샐러드+감자 (자기전 공복시간 1시간 30분 😭) 2025. 2. 22. 스위치온 다이어트 17일차 두번째 24시간 단식을 하는 날이다. 그래서 평소에는 보통 130g 현미밥을 먹는데 오늘은 160g을 먹었다. 간식을 건너뛰고 저녁시간이 다가오자 배가 고파지기 시작했지만 운동을 하고오자 그 입맛도 싹 사라지고 잠만 자고 싶다.오늘의 요약9시 30분 유산소 10시 단백질 쉐이크12시 30분 오이참치김비빕밥 식사 끝24시간 단식 시작상체+하체 근력운동 40분천국의 계단 20분 2025. 2. 21. 스위치온 다이어트 16일차 3주차의 둘쨋날. 습관처럼 아침에 몸무게를 재러 가려다가 멈췄다. 앞으로 남은 2주는 일주일에 한번씩 재기로 했으니까.점심으로 일주일만에 오이참치김비빔밥을 먹었다. 포만감도 좋은데 건강하기만 한 재료들이니까 다이어트때가 아니어도 주기적으로 자주 먹게 될 점심 레시피가 되었다.내일 점심까지 먹고 두번째 24시간 단식에 들어갈거라 오늘 저녁도 잘 챙겨먹자는 마음으로 수육을 했다. 예상엔 다 못먹고 남겨서 내일 점심까지 먹게될 줄 알았는데 웬걸, 정말 다 먹어버렸다. 양배추찜까지 전부. 내 위장이지만 가끔 놀라울 때가 있다. 덕분에 11시가 다 되어가는 지금도 배가 너무 부르다는게 문제긴 한데… 배가 부르면 간단한 홈트라도 했어야했는데 항상 마음만 있지, 몸이 움직이지 않는게 문제다.여러 후기들을 보면 2주차.. 2025. 2. 20. 이전 1 2 3 4 5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