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일상/뉴질랜드 일상

스위치온 다이어트 25일차

Kimmie.nz 2025. 3. 1. 17:46
반응형
점심 수육

벌써 25일차라니!! 믿기지 않는다.
아침에 약속이 있어서 부득이하게 24시간까지 단식을 못했고 21시간? 정도로 단식을 마무리했다. 그래도 공복에 30분 유산소와 복부 10분 운동까지 했으니 죄책감은 좀 덜해도 괜찮겠지. 그릭요거트로 속을 조금 채우고 점심을 준비한 뒤에 근사하게 먹었다. 배불러서 수육을 아주 조금 남기긴 했지만 그래도 건강하게 배를 채우고 20분 동네 등산까지 완료. 최근에 무리를 했는지 등산이후로 무릎이 너무 아파서 괜히했나 싶기는 했지만, 스위치온 다이어트를 하고 난 뒤로 밥 먹은 뒤 앉아있으면 속이 더부룩한 느낌이 평소보다 더 잘 인지되어서 의식해서라도 움직이게 된다. 이제는 그게 너무 강박처럼 되버린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어쨌든 내 건강에 좋은거니까 나쁠건 없지, 또.

저녁은 두부계란찜과 마늘간장치킨을 먹었다.
마늘간장치킨은 두번째 에어프라이어에 너무 센 온도로 돌렸는지 타버려서 아쉬웠지만 소스는 지난번 보다 맛있었다.
내가 하는 야매방식은 일단 치킨을 양념없이 한번 굽고, 꺼낸뒤에 간장, 굴소스, 마늘 듬뿍, 알룰로스를 넣어서 섞어준 다음에 에어프라이에어에 한번 더 구워준다.
그 뒤에 남은 소스로 다시한번 후루룩 돌려서 먹기.
그리고 오늘 새로 시도한 레시피가 있는데, 왜 이제야 해봤지 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어서 놀랐다! 두부계란전이라고 부르면 될까. 링크는 아래 첨부해두었다.

오늘의 요약
아침 10시 커피, 11시 30분 유산균+그릭요거트
점심 수육, 김치, 파무침, 양배추찜
간식 프로틴쉐이크
저녁 두부계란찜, 마늘간장치킨
운동 공복 천국의계단 30분 + 복부운동 15분

스위치온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난뒤 첫 일주일동안 커피를 안마셨더니 이제 카페인에 엄청 예민한 몸이 되어버렸다. 어제랑 그제 커피를 마셔서 잠을 푹 못잤더니 오늘은 진짜 너무 피곤해서 팔뚝운동은 하루 쉬는 걸로…..

저녁 마늘간장치킨
두부 계란 찜?

https://youtube.com/shorts/sPeEcFdaD0M?si=OS8j-kU8e8WWA75r

반응형